티스토리 뷰

손발톱이 약하면 꾸준한 관리를 해야 그나마 조금 개선이 되는데요. 하지만 손톱이나 발톱은 그렇게 신경을 많이 쓰는 신체 부위가 아니기 때문에 병원을 다니거나 확실한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무의식 중에 손발톱이 계속해서 쉽게 손상됩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케라셀네일 제품은 손톱 발톱 영양제로 가장 유명하고 미국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손톱 발톱 강화제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손톱 발톱 개선이 많이 되었다는 후기들도 좋은 검증된 제품입니다.

케라셀내일 효과

손발톱은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케라틴 단백질이 우리 몸에 해로운 물질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하지만 선천적으로 손톱이나 발톱이 약하거나 물리적 충격으로 약해진다면 우리 몸은 병균에 그대로 노출이 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손발톱을 빠르게 복구하고 완전히 복구되기 까디 손발톱을 대신해서 병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줄 다른 보호막이 필요합니다.

  • 케라셀 네일은 손발톱이 스스로 복구되는 동안 케라틴 단백질을 대신해서 보호막 역할을 해주고 손상된 부위로 침투하여 더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자생력을 길러줍니다.
  •  케라셀네일은 색이 변한 손발톱, 갈라지고 부서진 손발톱, 두꺼워진 손발톱, 울퉁불퉁한 손발톱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국 피부과학 연구원에서 600명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2주 단위별로 손발톱 변색과 변형에 개선을 보였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100%에 가까운 상태로 돌아왔고 눈으로도 확연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러면 발무좀에도 효과가 있을까?

케라셀네일은 기본적으로 발톱에 영양공급을 하고 발톱을 강화해주는 역할을 하고 균을 죽이는 역할을 하지는 못하기 때문에 다른 무좀약들보다는 효과가 적다고 합니다.

하지만 피부문제를 해결해주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 후기들을 살펴보면 효과를 봤다고 인증하는 분들도 꽤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케라셀네일 사용방법

케라셀네일은 한번 바르면 12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고 1일 1회 잠들기 전에 발라주면 됩니다. 먼저 손발톱을 깨끗이 씻고 완전히 물기를 제거한 다음, 손톱 발톱 전체에 골고루 얇은 막이 형성되도록 발라주고 5분 정도 흡수가 되기를 기다립니다. 케라셀네일은 액체가 나오는 곳이 뾰족하고 부드러운 재질로 이루어져 있어 손톱 발톱과 살 사이에 틈에도 골고루 잘 바를 수 있습니다.

손발톱에 문제가 없더라도 손발톱도 우리 몸의 일부이니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성이 입증되고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점유율 1위인 케라셀네일을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반응형